메이플핸즈로 폰에서 메이플 경매장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요즘에 메이플 검은마법사 떡밥과


방학이 겹치면서 PC방 순위 3위를 달성하는 등 엄청나게 사람이 몰리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 중에 한명이구요~


옆동네 게임 리니지에는 '리니지는 접는게 아니다, 잠시 쉬는 것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 저한테는 메이플이 그런 게임인 것 같습니다.


매번 방학 때마다 잠깐씩 하다가 쉬고, 또 복귀하고의 반복이네요.


그래서 앞으로 제가 메이플을 하면서 알게된 작은 팁들 같은 것을


한번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것은 메이플핸즈 어플을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게임 내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메이플핸즈를 검색해서 설치해주세요.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면


이렇게 내가 키우는 캐릭터들이 전부 보입니다.


저는 주로 이용하는 기능이 경매장에서 내가 올린 아이템이


팔렸는지 확인하는 것인데


오른쪽 상단의 종 모양을 클릭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경매장에서 아이템이 팔리게 되면


이렇게 알림이 옵니다.


일일히 팔렸나 안팔렸나 들어가보는게 귀찮았었는데


매우 편리하네요.



부가적으로 스마트폰에서


내 캐릭터의 정보나 아이템, 기타 여러가지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메이플을 하시는 유저라면 설치하는 것이 편하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