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9+ 멀티윈도우 사용법 - 한 화면에 어플이 두개

여러분들 오늘은 제가 아이폰 쓸 때 제일 부러워 했었던,


갤럭시의 킬러 기능 멀티 윈도우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멀티윈도우를 주로 이용하는 법은


유튜브+웹서핑 조합인데요 유튜브로 영상이나 노래를 들으면서


웹서핑까지 같이 할 수 있는 꿀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멀티 윈도우는 화면을 위,아래로 분할하는 기능인데요,


위쪽에 놓을 어플을 실행시키고


네모칸 쳐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저는 유튜브를  윗쪽에 놓아 보겠습니다.


네모칸 쳐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멀티 윈도우가 실행됐습니다.


저 파란 라인이 경계선이겠죠?


이제 아랫쪽 어플을 실행시키면 되는데


앱 목록에서 같이 실행할 어플을 선택 해주세요.







멀티윈도우 앱 ---------


하단의 어플은 다 가능합니다.





저는 유튜브+웹서핑을 하기 위해서


네이버를 실행했습니다





저 파란 선을 위아래로 움직여서


앱 크기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멀티윈도우로 화면 분할하기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